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가격 및 시스템 (2024년)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의 모든 정보를 2024년 2월 1일을 기준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방문하기 전에는 꼭 전화 로 현재 가게 상황을 미리 체크 해주세요.


글의 순서


1. 강남 유앤미 가격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가격2

강남 유앤미 셔츠룸의 서비스 가격

2024년 2월 기준으로 입실 시간과 상관없이 주대는 15만원, 아가씨 티씨(T/C)는 60분 기준 13만원, 룸티(W/T)는 5만원 입니다.

가격
주대150,000원
티씨130,000원
룸티50,000원

강남 유앤미 셔츠룸의 인원수 별 합산 가격

손님 인원수 별로 주대, 티씨, 룸티 가 합산 된 가격표 입니다.

인원주대티씨룸티총 금액
1ㅅ15만원13만원5만원33만원
2ㅅ15만원26만원5만원46만원
3ㅅ15만원39만원5만원59만원
4ㅅ15만원52만원5만원72만원

* 공휴일 티씨 +1만원



2. 강남 유앤미 시스템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시스템3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의 시스템

강남 셔츠룸 재방문율 1위 신사동 핫한 가라오케 유앤미 시스템 안내해 드립니다.

강남의 많은 유흥 업소 중 단연 가장 사랑 받으며 운영되어온 곳은 바로 셔츠룸 입니다.
강남 셔츠룸 시스템이란 기존의 여자 매니저의 의상이 홀복이 아닌 팬티와 흰셔츠만 입고 손님을 접대하는 시스템이며 무릎 위에서의 인사 서비스라는 환복 쇼가 고객님들을 황홀하게 합니다.

처음 셔츠룸은 텐프로, 텐카페, 쩜오, 퍼블릭, 풀싸롱을 넘어 합리적 가격과 고객니즈 반영으로 엄청난 유행이었습니다.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셔츠룸은 룸싸롱 대표카테고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중 단연 강남의 NO.1 셔츠룸 가라오케는 강남 유앤미 입니다.

강남의 최대 규모와 최고급 시설 140여명의 최상급 여매니저들로 구성되어 한번도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사람은 없다는 그곳!! 유앤미!!

매니저 선별부터 철저하게 수질관리 및 사이즈 관리 하고있습니다.

또한 가격 정찰제로 정직한 금액과, 높은 수질, 최고의 서비스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가게라고 해도 담당자에 따라 매니저의 싸이즈와 마인드가 다릅니다.

오랜 경력과 매니저볼줄 아는 눈! 믿음과 정직으로 고객님을 대하겠습니다.

강남의 여러 유흥업소 또 같은 업소라 하여도 같은 금액 다른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별화되고 만족하는 술자리 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위번호를 클릭해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과 공식적인 수위는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3. 강남 유앤미 꿀팁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꿀팁4

강남 유앤미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 셔츠룸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볼 때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거나 생글거리는 언니들을 고르면 일단 마인드는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제가 강남 유앤미에서 일하는 아가씨와 대화를 해보니 본인이 생각했을 때 평소에 비해 살이 좀 찐 것 같다, 얼굴이 좀 부었다, 얼굴 컨디션이 별로다, 성격 자체가 소심하다 등의 이유로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단정 지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한 팁인데 언니의 외모가 정말 본인 스타일이고 예쁜데 공주놀이 할꺼 같고 마인드가 별로이고 재미가 없을 것 같다고 하셔도 괜찮습니다. 일단 앉혀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계속 같이 놀면 되고 아니면 반티만 주고 중간에 아가씨를 바꾸면 됩니다. 단 시간이 오바되면 완티를 내셔야 한다는거 기억해 주세요!



4. 강남 유앤미 영업시간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영업시간5

강남 유앤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됩니다

방문 전 전화 문의를 통해 영업시간을 미리 체크 해주세요

  •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 24시간
    • 0부: 18:00 ~ 21:00
    • 1부: 21:00 ~ 01:00
    • 2부: 01:00 ~ 15:00
    • 브레이크타임: 15:00~18:00


5. 강남 유앤미 주소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주소6

강남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 오시는 길


전용주차장과 발렛파킹, 대리운전기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앤미 셔츠룸 가라오케는 잠원동 티롤호텔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8-9 티롤호텔 지하


6. 특별 이벤트


신사역에 위치한 셔츠룸 업소 유앤미 입니다.

강남 유앤미는 2022년에 가라오케에서 셔츠룸으로 업종이 변경 되었으며 더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참고로 유앤미 셔츠룸은 2차가 없습니다.

저희 유앤미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쳐져있어 예약방문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유앤미 셔츠룸은 예약고객에 한해 강남권 무료픽업 이벤트와 무료 발렛파킹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강남 유앤미 셔츠룸은 19:00 부터 다음 날 15:00 까지 운영 하는 강남권 최대규모의 셔츠룸 업소입니다.

저희 유앤미는 고객님들께 혼동 없이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도록 투명하고 저렴한 정찰제로 운영되며 주대 15만원, 아가씨 TC 13만원, 룸비 5만원으로 강남권 하이퍼블릭의 아가씨 TC보다 1만원 비싸게 운영 중입니다. 유앤미 셔츠룸을 방문 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항상 구상하고 준비 하겠습니다.

처음 방문하는 분들의 경우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 오고 있는 만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여야 하며 서비스나 시설이 잘 갖춰진 곳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검색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남에는 사라있네, 엠케이, 달토, 퍼펙트, 하이킥 등등 많은 가라오케들이 있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스타일의 매니저나 공간이 따로 있다면 그것 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매니저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대화가 잘 통하는 이들과의 만남이 오래 지속되고 또 재방문할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눈도 즐겁지만 정서적인 대화를 통하여 즐거움도 가져가실 수 있으며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술과 노래를 충분히 즐길 수 있고 혼자 방문한다고 하더라도 매니저가 있기 때문에 외롭지 않은데요, 나에게 잘 맞춰주는 직원과 함께 다양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원하는 매니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정된 곳을 선택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기타 비용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문의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이퍼블릭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셔츠룸 강남 유앤미 를 방문 해주세요.



전화걸기